하계 휴가 일정 공지합니다.
일시: 7월15일(수)~7월19일(일)
5일간 상담 및 방문수거 업무가 중단됩니다.
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정상업무는 7월 20일 월요일 부터 시작합니다.
'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바쁘신분들을 위한 무인수거 시스템 소개합니다. (0) | 2019.11.27 |
---|---|
헌책방문매입 기준 변경 사항 공지 (0) | 2018.04.29 |
헌옷 방문수거 가능 품목 공지 (0) | 2017.02.14 |
헌옷사랑 수거품목 수거지역 안내 (0) | 2016.07.10 |
동사무소 대형 폐기물 처리 수수료 변경 안내 (0) | 2015.08.08 |